대한민국 대표 유쾌 커뮤니티™
뻔데기닷컴.. 즐거운 세상^^
톡톡마당 폭소클럽 스타열전 친구톡톡 오락천국 채팅
  
  
ID 저장하기
로그인 회원가입
뻔닷지식iN
아지트(지역모임)
뻔데기 대화방
오늘의일기
가입인사 10문10답
회원사진 열린토론
글쓰기알바/부업
쪽지보면 수익금!
대박쇼핑몰 신청
아르바이트 운세
집에서 하는 부업!!
친구만들기!
미니앨범
집에서 돈벌자!! 직장인, 주부, 대학생 추천 부업사이트!!
 반쪽만....
   글쓴이 : 밤공기 [부장 7년차] [1,210위]    원츄/비츄 : 57/24
   홈피, Blog : http://www.cyworld.com/1201140110
   한줄의견 : 한줄의견이 없습니다.
쪽지보내기   친추신청    게시물 스크랩하기   게시물 퍼가기
    2008-11-22 22:23:50

              


밤공기  [11-22 22:41:45]
 : 21  : 2
요즘 너무 잘 먹었어 ㅜㅜㅜㅜ
아가보보  [11-22 22:25:35]
 : 22  : 7
ㅏ . 친하게 지내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밤공기  [11-22 22:25:55]
 : 21  : 10
헤헤...친하게 지내요 ^^
내마음이야  [11-22 22:40:24]
 : 25  : 13
.. 왠지 살이 더 붙은듯 ㅠㅠ가시나야ㅠㅠ요새 살기 좋지?ㅠㅠ엉엉 ㅠ
멍하니  [06-19 14:33:13]
 : 16  : 7
울동래 대전에 잇는 옥스퍼드 피방 종업원이랑 진자 똑같음 개도 글레머인대 뒷태보고 함트면 반할뻔 햇슴 ㅋ
킹콩찌찌  [01-02 13:41:59]
 : 20  : 5
못 생겼나벼얼굴 전체가 아닌 반만 찍은걸 보니 못 생겼나벼
가롱이  [05-07 18:19:03]
 : 19  : 5
언냥 이ㅃ,세넹???? 좋겠다
qkfqdkwy  [05-02 22:11:20]
 : 17  : 9
...ㅠㅠ 여성분들.. 제배좀밟아주세여 이왕이면...스타킹신은발로여ㅠㅠ 재발여...부탁해여ㅠㅠ 장~파열돼어도..좋은이
dadadaddd  [01-30 14:52:48]
 : 20  : 8
이쁘시당
착한녀  [11-10 16:21:08]
 : 19  : 7
이쁘시네요 저런거 어떻게 올리지?
푸니타  [11-05 17:33:30]
 : 21  : 6
이쁘시네~
더락이당~  [10-21 23:25:25]
 : 21  : 6
이쁘셔 ㅠ
자림이좖  [09-26 23:11:19]
 : 21  : 7
우아언니이쁘시당;
까리한남자  [08-19 22:23:00]
 : 21  : 7
댓글이 장난이니그만
자갈찌  [07-27 13:26:30]
 : 20  : 7
피부 좋으세요
dkfma1219  [07-20 18:32:31]
 : 17  : 12
못생겻는데
우왕쥑이내  [06-30 23:35:48]
 : 21  : 6
오오
♥우훗♥  [06-26 13:35:50]
 : 19  : 10
언니 이쁘당~^^
♀그네타네』  [06-25 00:58:59]
 : 20  : 10
홋.....미인이넹;;
비공개  [06-08 10:23:23]
 : 20  : 11
친하게지내염
지오얌  [05-13 23:49:06]
 : 20  : 7
ㅋㅋㅋ
오빠좀강해  [03-05 23:39:58]
 : 20  : 8
우리지금만나
  [02-22 16:47:41]
 : 20  : 7
화장빨도 아닌듯
내사랑빈이^^~♥  [02-07 23:41:27]
 : 23  : 5
피부도 하얗고 상당히 귀여우신 얼굴 이신데요^^ 원츄~~에 한표요^^
Taste1  [01-29 11:55:07]
 : 19  : 8
d
Brian전수  [01-21 23:50:56]
 : 20  : 8
이쁘다 ..번호좀주세열..;
담배맛초코  [01-08 20:13:58]
 : 19  : 8
nj
말보루골드  [12-16 15:09:35]
 : 19  : 7
그럼 배가 나온답니다 ㅋㅋ
섹시불술  [12-12 08:37:04]
 : 24  : 5
와~~~~~~ 예쁘네요 ㅋㅋㅋㅋ 데이트 해용~~~~~~~~~~~~^^ ㅋ
♡지나♡  [11-28 10:49:12]
 : 19  : 11
나도 사진 올릴깡? ㅋㅋㅋㅋ
ㅈㄹ하네  [11-15 17:59:29]
 : 20  : 8
이쁘시다
암쏘론니  [11-09 09:59:51]
 : 20  : 10
음...
sfsdfv  [11-05 19:09:06]
 : 21  : 9
예쁘심
하이지온  [11-02 18:02:47]
 : 19  : 8
이쁘다
나깜찍하쥐?ㅋㅋㅋ  [09-30 22:00:25]
 : 23  : 7
허허헝... 내타입이당 누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구S2꽃미남  [09-23 02:32:06]
 : 22  : 4
이쁘시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맛있겠당~
키키르  [09-04 22:40:09]
 : 22  : 6
ㅅㅅㅅ
매스xlvm  [09-01 03:03:19]
 : 22  : 9
ydj010100000  [08-17 11:04:52]
 : 17  : 13
투애니원의 공민지 닮으신것같네여 ㅋㅋ
가가빠돌이  [08-16 21:44:22]
 : 19  : 9
어여쁘시네엽
♥섹시입술♥  [08-09 13:52:12]
 : 22  : 9
끄아~예뻐영
연진짜세  [07-31 23:48:56]
 : 16  : 6
귀여우세요
★Ka리스Ma☆.  [07-28 12:14:06]
 : 16  : 5
굳.
레전드얼짱  [07-27 17:53:27]
 : 17  : 2
이쁘신거같은데뭔가아쉬워요 ㅋ
☆리나★  [07-21 13:35:46]
 : 19  : 0
악~~~ 귀신이당
x러어  [07-15 20:41:43]
 : 15  : 6
우리친하게 진해여
율시카찬양자  [07-12 16:29:05]
 : 19  : 2
예쁘시네요 코에 점있다코에 점있으면 미인점이라던데 ^_^
울트짱님  [07-04 15:38:51]
 : 17  : 3
ㅋㅋ화장빨이 대단하넼ㅋㅋ ㅋ
[Moe]냥이♡  [06-12 21:20:59]
 : 19  : 1
[Moe]냥이♡ 의 "무플방지" / .. 와.. 진짜예쁘시네요
왕과왕  [05-28 14:01:03]
 : 18  : 4
이쁜얼굴을 왜가려요 다 공개 ^^*
석남귀폭  [05-27 13:06:54]
 : 18  : 3
Good...
경민이  [05-20 16:41:14]
 : 16  : 4
이뻐요 ..ㅋㅋ^^
흥분업  [05-18 20:00:07]
 : 17  : 4
몇번해보셧어요 >ㅅㅅㅋㅋㅋㅋ
음주운전즉사  [05-16 07:07:19]
 : 14  : 6
ㅋㅋ사진은........ㅋㅋ
쓰마카  [05-09 23:14:14]
 : 13  : 8
정말 이쁘시내요,^^
15688  [05-05 01:06:59]
 : 15  : 6
213
cock  [05-01 20:29:25]
 : 16  : 4
캠사진스맬나네요 ㅋㅋㅋㅋㅋㅋㅋ
섹몽이  [04-23 16:37:25]
 : 15  : 6
미녀시네요~~~~~~~~~~~
간지토끼  [04-13 16:30:16]
 : 13  : 7
너무 이쁘신누님이네요ㅠㅠ
트렌스젠더민이  [03-14 23:01:20]
 : 16  : 4
님 얼굴 이쁘네여 연락줘여 011-9874-0103
저는 예수님 사랑합니다  [03-12 15:05:33]
 : 17  : 3
이쁘네요
신호보행  [03-12 13:20:43]
 : 15  : 5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에쁘는네요♥
도로주행  [03-08 13:21:22]
 : 17  : 5
우와..넘예쁘다
godgjodjg  [02-27 19:10:39]
 : 15  : 5
안이뻐 씨벌련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밤공기  [02-24 00:24:55]
 : 16  : 6
많은댓글 .. 감사합니다 ㅜㅜ 하지만 전 이쁘지가 않아요 제발 사진에 넘어가지 마시길 ㅋㅋㅋㅋㅋㅋㅋㅋ
고등어  [02-11 08:48:16]
 : 15  : 5
저랑사귀실래여?
솨랑하  [01-19 09:53:48]
 : 19  : 2
저랑 사귀실래요?? ㅋ
BoPeeP  [01-13 19:15:45]
 : 16  : 5
이뻐여 ㅋㅋㅋ
비공개  [01-09 05:10:29]
 : 16  : 5
얼굴이정말예쁘네요 우리연락이나하고지내요 문자줘요 010 3759 7413으로요
땅준..  [12-28 22:19:37]
 : 15  : 5
저 정도면.. 움... 공부하세요.. 제발..
늑대의본능  [12-27 00:56:41]
 : 15  : 5
이뻐요~~
Dynamic★  [12-23 20:06:33]
 : 15  : 4
ㅋㅋㅋ 이거 뽀샾인듯...
愛情公子  [12-20 14:36:17]
 : 17  : 4
괜찮다
토토룻  [12-06 19:03:00]
 : 15  : 5
으왕~이쁘다...근데...친구하자는사람들이...ㅇㅅㅇ;;흐벌라네요;;
ºoº  [11-27 23:56:36]
 : 18  : 3
이쁘당 코에점인가 친하게진해용 ^^
ki09  [11-19 11:00:24]
 : 17  : 4
ㅋㅋㅋ
반티셔츠  [11-12 12:25:53]
 : 17  : 3
님아저랑친구할래여
청춘탈출  [10-24 02:40:48]
 : 19  : 2
저두 같이 친하게 지냈요 ^^
메모리  [10-23 21:15:24]
 : 16  : 4
먼나라 공주님이신가봐요^^;
겸댕2♬  [10-22 18:17:13]
 : 18  : 2
이쁘다 ㅋㅋㅋ.. 피부..완전 탱탱하고.. 뽀얗다 ㅠㅠ.. 귀엽 ㅠㅅㅠ..>_ <..
라면먹다기절  [09-28 21:50:47]
 : 14  : 6
얼짱시대에 나가셈 ㅋㅋ
라면먹다기절  [09-28 21:50:25]
 : 16  : 4
존나 이뽀.. ㅋㅋ
나탸걸  [09-10 20:06:19]
 : 17  : 6
사랑에 미쳤다  [08-26 19:37:48]
 : 17  : 4
이뿌네염..
tricky♥  [08-22 22:15:37]
 : 17  : 3
왠지...2ne1에 공민지가 생각나네요 ㅈㅈ
Cherry 체리  [07-30 10:11:24]
 : 18  : 4
이쁘다
악본라허  [07-08 17:26:44]
 : 19  : 3
ㄷㄷㄷ
쿠에타논모레베  [07-08 12:45:31]
 : 18  : 5
븅~~ 연락해야징 ㅋㅋㅋ
베스트76  [06-17 05:00:20]
 : 16  : 5
예쁘시네... 지금이야 예쁜 걸 알지만, 어릴적엔 얼굴하야면 귀신 닮았다고 같이 안 놀았는데... 바보같이... 흑
오늘춥다  [06-07 17:16:12]
 : 16  : 6
오늘춥다  [06-07 17:16:08]
 : 18  : 3
오늘춥다  [06-07 17:16:05]
 : 15  : 5
이쁘요~
려휘하이  [05-25 16:24:54]
 : 18  : 3
와우
곰돌잉>_<  [05-15 10:39:42]
 : 20  : 4
이쁘군
쿄오  [04-29 18:31:43]
 : 18  : 3
이쁘네여..
퀴르  [04-26 08:49:04]
 : 18  : 3
이뿌시네요
라면소희  [04-13 23:36:58]
 : 17  : 8
요즘 얼굴 반만 찍는 사진 많네.. 반만 찍지 맙시다~
sdrijghdsfj  [04-07 11:45:11]
 : 18  : 3
★연인만들기 프로젝트★ 3.3.#.2.2.2.누르고 네이트 &쇼& ez-i 접속 직접마음에드는여성을골라 미팅 킹카입장→지역별검색→마음에드는 이성프로필사진보고 쪽지나 문자로 연락 주고받고 만남^^
스모키인  [04-06 19:26:35]
 : 18  : 2
인형들의반란~~
김진삼  [04-05 11:12:06]
 : 16  : 4
맛있게 생기셨네여...연락부탁드립니다.011-9874-0103
바람의칼  [03-24 22:03:47]
 : 18  : 4
너무 이쁨
2삐순딩  [03-20 18:18:49]
 : 15  : 6
ㅋㅋㅋㅋㅋㅋㅋ우아2쁘다
다크홀스  [03-19 09:34:25]
 : 15  : 7
백옥이네 백옥~~우유빛깔~~밤..공..기~~
오징징  [03-11 17:31:46]
 : 21  : 3
님저랑사겨여
테크닉굿  [02-22 14:04:57]
 : 19  : 3
피부가 너무나 좋으신듯.ㅋㅋㅋㅋㅋ
샤황  [02-08 14:50:33]
 : 20  : 5
이뻐여 ㅋㅋㅋ
킹콩F4  [02-02 15:42:41]
 : 19  : 3
요즘애들은 참 이뻐.
보로봉봉  [01-30 00:15:09]
 : 18  : 3
ㅋㅋㅋ
[판다팸]마나  [01-28 15:05:42]
 : 17  : 5
假螺茶懶魔  [01-19 16:40:50]
 : 17  : 5
밤공기  [11-26 19:51:42]
 : 19  : 4
눈화장......... 좀 더 진하게 하고 다녀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루똥  [11-25 21:14:57]
 : 17  : 4
이쁘세요 ' 4'
한국토종왕마늘  [11-23 23:39:50]
 : 18  : 3
왜이래 공기
★Ka리스Ma☆  [11-23 09:57:56]
 : 20  : 2
림하..눈화장 좀 진하게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꿈을향해서  [11-23 03:34:01]
 : 15  : 6
님하사랑해여............ 죄송 -0-a 이쁘시네영
듬직한 병지기  [11-23 00:10:34]
 : 18  : 3
나쁘지 않은데..
짤방♥  [11-22 23:40:55]
 : 19  : 3
흐아아 ++언늬 이뿌이뿌 + +완쮸
밤공기  [11-22 22:41:45]
 : 21  : 2
요즘 너무 잘 먹었어 ㅜㅜㅜㅜ
리플등록은 시험점수 20점 향상! 연봉 1,000만원 인상! 로또 당첨등의 행운이 생깁니다..
목록
글쓰기
수정
삭제
이전글
다음글

 
 
  메인    뻔데기닷컴 소개    이용안내    개인정보취급방침       이메일 무단 수집거부    전체서비스    
뻔데기닷컴은 비영리 사이트이며, 제공하는 컨텐츠들은 회원님들이 직접 올려 주신 소중한 자료들입니다.
혹여 저작권에 위배되거나 프라이버시가 침해되는 자료가 있다면 E-mail로 알려주시면 확인후 즉시 삭제 하겠습니다.
Copyright(C) 2003 ~ 2017 bb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