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대표 유쾌 커뮤니티™
뻔데기닷컴.. 즐거운 세상^^
톡톡마당 폭소클럽 스타열전 친구톡톡 오락천국 채팅
  
  
ID 저장하기
로그인 회원가입
뻔닷지식iN
아지트(지역모임)
오늘의일기
가입인사 10문10답
회원사진 열린토론
사진한장 2,000원!
후기등록 3,000원!
대박쇼핑몰 신청
포스팅알바 운세
글쓰기알바/부업
친구만들기!
고전게임
집에서 돈벌자!! 직장인, 주부, 대학생 추천 부업사이트!!
 Doom (둠)
   글쓴이 : ★한별이☆ [부사장] [13위]    원츄/비츄 : 38/9
   홈피, Blog : ★한별이☆님의 홈페이지가 없습니다.
   한줄의견 : 한줄의견이 없습니다.
쪽지보내기   친추신청    게시물 스크랩하기   게시물 퍼가기
    2008-07-31 14:57:57


게임 조작방법
1인칭 액션게임의 잣대를 제시했던 둠을 새롭게 리메이크한 Doom (둠) 입니다.

*사용키
마우스 왼쪽버튼 : 무기 발사
숫자 키 : 무기 선택
방향키 : 이동
마우스 이동 : 시점 이동
마우스 오른쪽버튼 : 앞으로 전진
A : 점프
Z : 앉기
Space : 문 열기 등의 액션
Enter : 재장전
Alt : 저격총

운영체제 : 윈도우
실행파일 : doom.exe


비공개  [02-07 17:22:17]
 : 37  : 6
ㅁㅇㄴㅁ
비공개  [02-07 17:22:02]
 : 31  : 10
ㄷㄻㄷㅈㄻㅈㄷ
이선녀  [02-07 17:22:09]
 : 35  : 8
ㅋㅋ
비공개  [02-07 17:22:17]
 : 37  : 6
ㅁㅇㄴㅁ
*o COFFEE o*  [01-12 17:45:47]
 : 32  : 7
ㅋㅋ 겁나 하기 힘드네..무슨 조작법이 개떡 같아..ㅋㅋㅋㅋㅋ.. 근데 재밌긴 함..ㅇㅇ
나는나니까야  [08-26 11:10:11]
 : 29  : 7
스카이 이효리  [09-25 19:22:16]
 : 30  : 11
졸잼있을것같다
1111111  [05-12 10:54:47]
 : 31  : 9
근데 어렵겠따
아르미dhssm  [04-27 07:56:13]
 : 33  : 7
둠시리즈는 무섭던데
GTATR  [12-08 20:27:23]
 : 34  : 5
잼따^^
sdfdslk  [08-08 14:49:34]
 : 34  : 5
z
7찔이  [02-25 17:51:04]
 : 28  : 13
어렵다 점프가모임
아프리카태준  [02-10 23:45:10]
 : 34  : 6
어려울듯 ㅋㅋ
약약홈  [03-14 17:06:18]
 : 34  : 9
재미있을까요 아니면 힘들까여
지연내끄♥  [01-17 08:10:28]
 : 31  : 12
왤케어려워 ㅋㅋㅋㅋ
츠나o  [12-02 21:56:52]
 : 31  : 11
한별님 조낸 맘씨고운(?) 제가 원츄를 해드림 님은 천재임 ㄳㄳㄳㄳㄳㄳ 앞으론 따발총도 추가돼어있는게임과 오류가 잘 안뜨는게임,안무섭고 재미있는 게임으로 해주세요
츠나o  [12-02 21:55:19]
 : 30  : 11
도착한다음 회복먹고 밑으로 ㄱㄱㅆ~~ 그담에 들판(?)주변을 돌아다니면 무슨 큰 컨테이너 박스들이 모인곳에 헬기가기다림.. 줄에 가까이가면 끝...
츠나o  [12-02 21:55:13]
 : 34  : 6
암튼 뭐가나옴.. 그거 총으로 뿌수.. 죽으면 스페이스바~~ 부활 이제 물건너도됌 출구찾아보시구~~ 계속가면 엘리베이터에 옥상까지가고성~~
츠나o  [12-02 21:55:02]
 : 34  : 7
그럼... 물속에 들가지마.. (전기땜시감전됌) 옆으로가다가.. 미친듯이 날뛰면서 상자쪽으로 간다음 큰상자 두개를 오른쪽으로 밀면 무슨..(?)
츠나o  [12-02 21:54:02]
 : 31  : 10
첨에 왼쪽인간 죽이고 쭉간다음에 탄창(?)먹고 쭉가서 포탈들간다음에 회복먹고 보안장치에 가까이가서 스페이스바누르고 간다음에(빨간선조심) 빨간선없어지면 가고~~또 탄창(?)을 먹고 가면 정전땜시.. (초무섭) 쭉가면~~물이나옴
츠나o  [12-02 21:48:13]
 : 33  : 8
수다가 넘 많죠? 참으셈~~ 공략드림
츠나o  [12-02 21:48:00]
 : 33  : 8
오우.. 지금 다깻다
츠나o  [12-02 16:10:43]
 : 32  : 9
이런된장 고추장 쌈장 간장 게장 젠장
츠나o  [12-02 16:09:31]
 : 34  : 7
아나.. 옥상에서 밑으로 내려간 후에 어캐함.. 공략좀 글구 따발총은없음? AK-47아니면 M4 같은거.. M16이라도 주 ㅠ;
츠나o  [12-02 15:52:37]
 : 35  : 8
조작키가 넘 많아서복잡;
츠나o  [12-02 15:50:54]
 : 36  : 8
졸잼있을것같다 ;
겸댕2♬  [10-21 19:24:24]
 : 36  : 6
?안되는데 ㅜㅜㅜㅜㅜㅜㅜㅜㅜ
지용마눌  [10-19 18:24:38]
 : 31  : 7
게임 다운로드 해도 실행 안 되는데
Cherry 체리  [07-29 15:57:55]
 : 36  : 5
재밌다
Cherry 체리  [07-29 15:57:44]
 : 35  : 7
ㅋㅋㅋㅋ
sker  [05-07 21:49:28]
 : 33  : 8
어려움ㅠㅜ
중앙  [03-15 20:59:34]
 : 34  : 11
???
 꼬마 민아  [02-24 22:03:18]
 : 35  : 8
뭐 어떻게 하는고임
리플등록은 시험점수 20점 향상! 연봉 1,000만원 인상! 로또 당첨등의 행운이 생깁니다..
목록
글쓰기
수정
삭제
이전글
다음글
슈퍼 바트월드3 버블보블 챌린지
카트레이서 람보3
폭소 족구 소닉 3D 블래스트
카발 하이웨이 헌터
라이덴 레슬매니아

 
 
  메인    뻔데기닷컴 소개    이용안내    개인정보취급방침       이메일 무단 수집거부    전체서비스    
뻔데기닷컴은 비영리 사이트이며, 제공하는 컨텐츠들은 회원님들이 직접 올려 주신 소중한 자료들입니다.
혹여 저작권에 위배되거나 프라이버시가 침해되는 자료가 있다면 E-mail로 알려주시면 확인후 즉시 삭제 하겠습니다.
Copyright(C) 2003 ~ 2018 bb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