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대표 유쾌 커뮤니티™
뻔데기닷컴.. 즐거운 세상^^
톡톡마당 폭소클럽 스타열전 친구톡톡 오락천국 채팅
  
  
ID 저장하기
로그인 회원가입
뻔닷지식iN
아지트(지역모임)
오늘의일기
가입인사 10문10답
회원사진 열린토론
사진한장 2,000원!
후기등록 3,000원!
대박쇼핑몰 신청
포스팅알바 운세
글쓰기알바/부업
친구만들기!
스타톡톡
집에서 돈벌자!! 직장인, 주부, 대학생 추천 부업사이트!!
 박해진,日팬들과 특별한밸런타인데이.3개월만의 일본 팬미팅성료
   글쓴이 : ㄴ ㅔ이비 [부장 6년차] [2,116위]    원츄/비츄 : 1/2
   홈피, Blog : ㄴ ㅔ이비님의 홈페이지가 없습니다.
   한줄의견 : 행복하세요^^
쪽지보내기   친추신청    게시물 스크랩하기   게시물 퍼가기
    2019-02-12 10:56:16





https://entertain.naver.com/read?oid=215&aid=0000736339

한류스타 박해진이 현장을 울린 뜨거운 멘트로 '글로벌 팬 사랑'을 보여주며 일본 팬미팅을 성황리에 이끌었다. 

박해진은 11일 일본 도쿄 토요스PIT에서 단독 팬미팅‘더 스페셜 밸런타인데이 (The Special Valentine's Day)'를 열고 객석을 가득 메운 1,000여 명의 일본 팬들과 만났다. 

사랑을 고백하는 날인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특별히 준비된 이번 팬미팅은 박해진이 지난해 11월 일본 팬미팅 당시 "곧 다시 만나자"고 팬들에게 약속한 것을 지키기 위해 기획됐다. 당시 하루 만에 전석이 매진되면서 박해진에 대한 뜨거운 글로벌 인기를 실감, 미처 함께 하지 못한 팬들을 위해 이번 팬미팅을 준비하게 된 것.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박해진에 대한 팬들의 사전 앙케이트를 통한 질의응답, 선물 이벤트, 밸런타인데이 초콜릿 이벤트 등으로 진행된 이번 팬미팅은 어느 때보다 훈훈하고 사랑 넘치는 분위기 속에서 팬들의 열화와 같은 호응을 이끌어냈다. 

일본 팬들은 박해진의 장점과 단점, 배우가 되지 않았다면 어떤 직업을 택했을지, 박해진과 데이트를 한다면 어디에 가고 싶은지 등 적극적인 답변을 하며 팬들과 최고의 호흡을 이루었다.

특히 사전 앙케이트 중 ‘박해진과 시간을 함께 보낼 수 있다면?’ 이라는 질문에 한 팬은 ‘종일 요리(삼계탕)를 해달라 하겠다’ 라고 이야기했고, 이에 박해진은 "삼계탕을 해주고 설거지도 내가 하겠다"고 답해 남친의 대명사다운 모습을 보여줬다. 박해진은 위트있는 모습으로 팬들을 들었다 놨다 하며 화기애애하게 팬미팅을 이끌어갔다.

이어 추첨을 통해 당첨된 팬들에게 모닝 메시지를 핸드폰에 직접 녹음해주는가 하면 샤인 LED 마스크, 판매 시작과 동시 0.02초 만에 솔드아웃되어 구하기 힘든 화보집과 포토카드, 사인 소방관 달력 등을 아낌없이 선물했다. 또 밸런타인데이 하면 빼놓을 수 없는 초콜릿 선물도 이어졌다.

단체사진 촬영과 로비에서 하이 터치회 등 마지막까지 팬들을 위해 모든 것을 주겠다는 모습을 보여준 박해진은 3시간 동안 행사장을 꽉 채우는 카리스마를 보여주었다. 

박해진은 "곧 좋은 작품으로 인사드리고 일본 팬들도 꼭 다시 만나러 오겠다"며 아쉬운 작별을 마무리했다. 


리플등록은 시험점수 20점 향상! 연봉 1,000만원 인상! 로또 당첨등의 행운이 생깁니다..
목록
글쓰기
수정
삭제
이전글
다음글
꽁냥거리는 장면 나올때마다 생각날 것 같은 .. 유튜버가 개그아이돌을 가르쳤을때
새멤버 영입하고 다음주에 컴백하는 남돌 올화이트 의상으로 존예력터진 에이프릴
워너비-립버블-트위티, ‘Z-POP DREAM LIVE IN.. 세뇨리따~! VAV, 브라질 등 남미 4개국 라틴 ..
‘더팩트 뮤직 어워즈(TMA)’ 4월24일 개최,홈.. ATEEZ(에이티즈) - HALA HALA (Hearts Awakene..
개그아이돌이 스카이캐슬을 패러디해보았다 (빠밤) 컴백하는 남돌 (빠밤)

 
 
  메인    뻔데기닷컴 소개    이용안내    개인정보취급방침       이메일 무단 수집거부    전체서비스    
뻔데기닷컴은 비영리 사이트이며, 제공하는 컨텐츠들은 회원님들이 직접 올려 주신 소중한 자료들입니다.
혹여 저작권에 위배되거나 프라이버시가 침해되는 자료가 있다면 E-mail로 알려주시면 확인후 즉시 삭제 하겠습니다.
Copyright(C) 2003 ~ 2019 bb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