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대표 유쾌 커뮤니티™
뻔데기닷컴.. 즐거운 세상^^
톡톡마당 폭소클럽 스타열전 친구톡톡 오락천국 채팅
  
  
ID 저장하기
로그인 회원가입
뻔닷지식iN
아지트(지역모임)
뻔데기 대화방
오늘의일기
가입인사 10문10답
회원사진 열린토론
글쓰기알바/부업
쪽지보면 수익금!
대박쇼핑몰 신청
아르바이트 운세
집에서 하는 부업!!
친구만들기!
사랑일까요?
집에서 돈벌자!! 직장인, 주부, 대학생 추천 부업사이트!!
 사랑에 대한 고민 ㅡ.ㅡ
   글쓴이 : 비공개    원츄/비츄 : 33/15
   홈피, Blog : 비공개 입니다.
   한줄의견 : 비공개 입니다.
쪽지보내기   친추신청    게시물 스크랩하기   게시물 퍼가기
    2008-06-03 17:10:28

그녀가 너무 좋아요...
 
근데 용기가 않나요..
 
어떻게 하죠?
 
짝사랑으로 끝낼까요??
 
그녀가 남친이 있는지도 모르겠어요...
 
초딩학교떄만해도..
 
서로 친했었는데..
 
지금은... 아이러니..
 
어떻게 할까요?


높은음자리표♪  [04-26 15:30:34]
 : 40  : 6
으음 , 고백 안해보고 후회하는것보다 고백 하고 후회하는게 낫지 않을까요, '_'* 그 여자분이 만약이라도 좋아하고잇을수도 있는거잖아요, 그냥 속는셈 치고 고백 한번 해보세요,
반니스미골  [06-03 23:05:52]
 : 37  : 10
막무가내보다 자연스럽게 친해지는것이 가장 좋다고 봅니다..
sdjla  [06-05 21:54:49]
 : 37  : 7
좀더 적극적으로 다가가보세요^^ 그리고 베프 하자고 그래요 그러면 좀더 잘 다가갈수도있겠죠??ㅋㅋ아니면 약속 하는거 있잖아요 그걸루 찍어서 "니내랑 99일동안 사귀기 장기계약했다^^"라고 해보세요 ㅋㅋ 전 여잔데 남자한테 했는데 그방법 으
태연이♡  [06-14 20:20:30]
 : 34  : 10
님 저랑 똑같내여 ㅋㅋ 전 고백해서 14번 차였는데 ㅋㅋ 짝사랑만 3년째 ㅋㅋ
호랑이거북이  [09-11 23:05:19]
 : 28  : 13
용기를 내서 내마음 담아 고백하세요
딸기빛깔슈연  [07-23 20:37:38]
 : 34  : 9
그냥 저도 그맘 다알아요 용기가않나서 고백못하는거 그냥 저는 짝사랑으로 끝낼려구요. 어짜피저같은건 좋아할 사람도 없여요 님은 남자니까 진심을 담아서 고백을하면 진실이 담겨있는 마음을 알아주지않을까요??
숨어푸우  [05-11 19:00:35]
 : 33  : 7
저도 버스에서 모르는 여자 있는데 마음에들음 그래서 한번 질러볼려고요 ㅋㅋㅋㅋ 근데 그사람이 버스를 급 안탐 ㄱ-
가온누리  [11-27 06:08:15]
 : 36  : 8
조그만한 상자에.. 편지를 쓰고 주세여.. 그편지엔.. 지금은 편지가 담아있지만,, 나중에 내마음을 조금씩 담아서 꾹꾹 눌러서 넘치도록 제 사랑을 드리고 싶습니다. 평생,, 당신 하나만 바라봐도 되겠습니까? 아니라해도,. 늘 곁에서 지켜볼꺼에요..
난봉  [08-05 17:29:40]
 : 36  : 9
걍 공부나하세요 커서도 여자 만날기회 많으니까
gkdlgnfkri  [06-08 17:03:56]
 : 36  : 8
고백하면 되지 ㅋㅋㅋ 싀벌려나
후딱  [03-15 00:58:00]
 : 34  : 8
자연스럽게 일단 그녀와 대화를 몇 번 해봅니다. 대화를 하면서 은근 좋아하는 게 먼지 알아내야겠죠~~(그건 본인이 알아서..) 그러면서 점점 좋아하는 걸 맞춰가면서 고백하는거죠~~~그리고 꼭 고백은 하세요..안하면 다 후회하더라구요~
배고픈곤이  [02-16 18:39:02]
 : 34  : 9
z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까쵸  [01-18 11:02:09]
 : 33  : 11
ㅋㅋ
익스프럼  [08-10 15:07:59]
 : 33  : 9
혼자서 짝사랑은 노노 그녀에게 진실한사랑을 고백해보세요 ^^
밤에만서  [05-11 10:36:00]
 : 32  : 12
시간이 자나면 자연스럽게 추억이 되고 지금 어린나이에 공부를 더 하면 커서 후회없는 삶을 살게 됩니다
심심맨1  [05-08 23:37:32]
 : 33  : 11
http://blog.naver.com/muchmag 내 미니홈피에 누가 방문했을까? 싸이월드 방문자 확인 및 추적기 최신판 100%무료다운 간단한 직접설치 짤리기전에 받아가세요
심심맨1  [05-08 21:14:28]
 : 35  : 10
http://blog.naver.com/muchmag 내 미니홈피에 누가 방문했을까? 싸이월드 방문자 확인 및 추적기 최신판 100%무료다운 간단한 직접설치 짤리기전에 받아가세요
높은음자리표♪  [04-26 15:30:34]
 : 40  : 6
으음 , 고백 안해보고 후회하는것보다 고백 하고 후회하는게 낫지 않을까요, '_'* 그 여자분이 만약이라도 좋아하고잇을수도 있는거잖아요, 그냥 속는셈 치고 고백 한번 해보세요,
sadfsdfa  [04-25 12:56:27]
 : 33  : 11
저도 ㅠ좋아하는 여자가 있어요 ㅜㅜ
장미꽃소녀♥  [03-18 13:03:13]
 : 40  : 9
선물도 주고 다시 친해지면 되요 되도록 먼저 말을 거시고... 특정한일에 조금 친절하게 선물을 준다거나 * 그 사람만주면 안됨 그사람껀 조금 틀별하게 하고 딴사람들껏도 비슷한걸로 준비 * 그서시면 될꺼 같읍니다 ♥.
돼지서방♥  [02-15 22:22:28]
 : 34  : 11
질러보세요
love159  [08-14 15:34:25]
 : 34  : 11
zz
국열끗  [08-09 11:50:27]
 : 36  : 9
걍 자~~연스으러업게
luxurybeggar  [07-13 22:10:10]
 : 39  : 9
ㅇㅇ
국열끗  [07-05 14:50:53]
 : 34  : 13
진심으로고백하세요
리플등록은 시험점수 20점 향상! 연봉 1,000만원 인상! 로또 당첨등의 행운이 생깁니다..
목록
글쓰기
수정
삭제
이전글
다음글

 
 
  메인    뻔데기닷컴 소개    이용안내    개인정보취급방침       이메일 무단 수집거부    전체서비스    
뻔데기닷컴은 비영리 사이트이며, 제공하는 컨텐츠들은 회원님들이 직접 올려 주신 소중한 자료들입니다.
혹여 저작권에 위배되거나 프라이버시가 침해되는 자료가 있다면 E-mail로 알려주시면 확인후 즉시 삭제 하겠습니다.
Copyright(C) 2003 ~ 2017 bb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