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대표 유쾌 커뮤니티™
뻔데기닷컴.. 즐거운 세상^^
톡톡마당 폭소클럽 스타열전 친구톡톡 오락천국 채팅
  
  
ID 저장하기
로그인 회원가입
뻔닷지식iN
아지트(지역모임)
오늘의일기
가입인사 10문10답
회원사진 열린토론
사진한장 2,000원!
후기등록 3,000원!
대박쇼핑몰 신청
포스팅알바 운세
글쓰기알바/부업
친구만들기!
주접떨기
집에서 돈벌자!! 직장인, 주부, 대학생 추천 부업사이트!!
 ★☆ 주접떨기 신규공지!! ㅋㅋ ☆★
   글쓴이 : ★Ka리스Ma☆ [부사장] [4위]    원츄/비츄 : 41/12
   홈피, Blog : http://www.ddalgimall.com
   한줄의견 : 뻔데기닷컴회원 특별 적립금 제공합니다!! ㅋㅋ 딸기몰
쪽지보내기   친추신청    게시물 스크랩하기   게시물 퍼가기
    2010-03-12 17:07:23
안녕하세요~~~
뻔데기닷컴 운영자 입니다~~~
 
주접 회원님들~ 모두 잘 계시죵~~?
전 요즘 이것저것 하는 일이 많아서 바쁘게 지내고 있네요~ ㅋㅋ
 
주접에 공지를 올려본지가 벌써 3개월이 다 되가네여~
2010년도 벌써 3월..참 시간 빨리갑니다~
 
오늘 오랫만에 주접에 공지를 올린 이유는~
최근에 주접은 하루에 글이 100개, 50개, 심지어는 20~30개도 올라올때도 있는데여~

예전 하루에 2,000 ~ 3,000개씩 글 올라 올때와는 터무 터무니 없는 글수죠 ㅋㅋ
그래서 주접에 오신 주접식구 회원님들도 그냥 로그인만 하시고 글 안쓰시고
가시는 회원님들이 거의 지금 90% 이상입니다..ㅋㅋ
 
하지만 걱정마세요!!
조만간 다시 예전처럼 주접을 활성화 시킬 것 입니다..ㅋ

그동안 주접에는 전혀 신경 쓰지 못했지만 주접을 제외한 뻔데기닷컴의 모든 서비스들은
예전처럼 하루에 수백번 접속하여 관리하고 있습니다..ㅎㅎ
그래서 뻔데기닷컴 순위도 계속 상승하고 있구여~
 
다시 주접에 신경을 쓰고 활성화 시키면 주접 회원님들에게 전체메일 보내 드리겠습니다~^^
지금 이대로 하루에 수십개 게시물만 올라 오도록 냅두지 않을거니깐요~
너무 걱정하지 마시구여 ㅋ

운영자의 확고한 의지가 있으니깐 앞으로 기대해 주세여!
예전처럼 재미있고 시간가는줄 모르는 주접서비스를 만들어 드리겠습니다! ㅋㅋ
 
그럼 회원님들~ 언제나~ 즐겁게 보내시구여~

뻔데기닷컴 항상 잊지 말아주세용!!! ㅎㅎㅎ 
 


김뿅뿅  [11-07 18:23:18]
 : 33  : 9
전 많이 달꺼임
콧물ㅠ  [03-12 17:29:18]
 : 32  : 12
ㅋㅋㅋㅋ그려 한별형 내말이그말이야 하루빨리 예전처럼ㅠㅠ ㅋㄷ
콧물ㅠ  [03-12 17:33:11]
 : 30  : 13
진짜 예전처럼 드러오게 해준다고했땅 ㅠㅠㅠㅠㅠㅠ 않되기만해바랑 ㅠㅠㅠㅠㅠ 난구루밍 형뗌시 뭐하나 아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확고한의지중 하나 ㅋ 난알지롱~~~~~~~~~~~~~~~~~~~ㅋㅋㅋ
★한별이☆  [03-12 18:44:07]
 : 30  : 12
콧물아..니가 아는게 뭐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네~♪  [11-26 04:47:47]
 : 11  : 3
나16살때가 재밌었는뎀 왜망쳐놧어 영자쿤... 그보다 벌써24라니ㅂㄷㅂㄷ....
zmgds  [08-10 03:11:09]
 : 10  : 6
ㅇㅂㄴ
이슬파도  [12-20 20:25:20]
 : 16  : 4
여기부터위로달아야하는데......꺼꾸로달았내요...................
파도처럼03  [04-11 05:14:58]
 : 21  : 11
네네 ㅋㅋㅋㅋㅋㅋㅋ
LOL_  [03-03 13:13:48]
 : 23  : 11
네네
카인의후예1  [12-20 00:29:20]
 : 21  : 10
아 예전이
qksWkr  [12-17 23:42:52]
 : 22  : 8
많이많이 달게요
바보추  [06-20 18:32:35]
 : 26  : 8
잘해주세여
asdsa1233  [06-17 10:32:57]
 : 24  : 11
다시 시작이라능~ㅋㅋ
웅dl  [04-10 14:25:31]
 : 22  : 12
예전에햇엇는대
귀욤이!!  [01-03 23:16:59]
 : 26  : 8
알겟습니다용가리치킨
지원♥  [08-20 16:45:16]
 : 29  : 11
예전이 그립다 공감공감 한 이년전쯤 ?
alovea  [07-04 20:29:30]
 : 24  : 15
예전이 그리운 사람 ................................ 너무 오랜동안 잠수를 탔어 흑흑 ...
skcywkxj  [01-28 15:08:22]
 : 26  : 13
왘ㅋㅋㅌ
머\'마  [12-04 23:20:24]
 : 24  : 14
리플등록하면 로또당첨된다고?? ㅋㅋ 돼면 엄청신기하것네 ㅋ
fnfnglgl  [10-27 11:06:13]
 : 25  : 11
ㅋㅋ
뿅!  [10-18 12:41:00]
 : 26  : 11
난 지금도 나쁘지않은데~ ㅋㅋㅋㅋ
joo3641  [10-18 02:52:57]
 : 27  : 13
??^????????????~(몰~~~~~~라)
개九장二  [09-01 11:00:11]
 : 33  : 12
예전이 그리운 사람 2인~~♥
으걍걍ㅎ  [09-01 00:30:00]
 : 28  : 14
나도 한번 제대로 활동 ㄱㄱ?
열무열무  [07-13 22:57:53]
 : 28  : 10
처음 댓글 달아보는듯 ㅠ,.ㅠ
ShineStar  [01-31 14:42:42]
 : 30  : 11
아니요 ;
하라늬  [01-23 14:20:01]
 : 22  : 12
언떤글 써야 좋아 하실라낭여???
프풋한걸  [12-20 14:23:36]
 : 27  : 15
천사같은 태연 포에버~
김뿅뿅  [11-07 18:23:18]
 : 33  : 9
전 많이 달꺼임
비스트손동운  [10-19 12:27:50]
 : 30  : 10
와하
북풍고수  [10-19 12:04:16]
 : 29  : 14
태연 역쉬 이뿐 ㅋㅋ
endeavor  [08-09 04:34:43]
 : 27  : 16
ㅋㅋㅋㅋㅋ
말브로스카이효리  [08-04 16:47:14]
 : 28  : 14
쫑쫑이™  [08-02 11:08:40]
 : 26  : 12
ㅋㅋㅋㅋ
★무념무상☆  [07-01 15:36:53]
 : 26  : 12
예전에어땟는지모르겠는 1人
브룩  [06-11 23:48:26]
 : 26  : 13
어쩐지 ㅋㅋ 오랜만에 컴백헀는데 반기는 사람없으뮤
준케  [05-22 14:08:27]
 : 28  : 10
ŁЁАÐЁЯ  [05-15 01:39:45]
 : 25  : 12
나 가입할때 진짜 대박이었는데 - 2007년 8월
!!하핫!!  [05-07 13:12:07]
 : 22  : 15
고3...................고3............고3............. 무서운 .............고3............고3 ..............고3 .............. 무서운 ......고3.........
마당제이  [05-07 03:21:45]
 : 25  : 14
ㅋㅋ
假螺茶懶魔  [05-02 04:44:56]
 : 26  : 10
Lover.  [04-29 22:12:33]
 : 27  : 14
그때가 언젭니까아아아아~~~~ 그립당..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
Michelan gelo  [04-23 12:58:21]
 : 24  : 9
ㅇㅇ
이뿐이태연♡  [04-14 23:52:05]
 : 23  : 9
아 ~ 진짜 대화방됬을때만해도 나도활발했엇는데 진짜예전처럼돌아가면새로인맥도찾고그래야겠네 리스 수고해^^ 진짜 예전이그립다 또아오빠처럼 ㅋㅋ
aussie  [04-09 23:03:43]
 : 23  : 9
내가 부장6년차 였을땐.. 내글이올라오는 동시에 바로 페이지 5번째로 넘어갔지
야테에♪  [04-02 21:32:16]
 : 18  : 13
중3이 되니 시간이 없성
쏘아라!뿡아  [03-31 14:14:24]
 : 25  : 9
우우훗
alovea  [03-29 11:48:48]
 : 23  : 9
진짜 내가 가입했을때 ..진짜 그때가 대박이였는댜 ㅠ
☞바람퉁이☜  [03-24 08:54:36]
 : 26  : 6
아~~~ 예전이 그리운 1人
황제황  [03-21 09:33:05]
 : 23  : 11
나두 한 사람~ㅋㅋ
zero악마  [03-20 23:36:09]
 : 20  : 13
이게 다 누구 때문이라고 생각하는겐가 리스씨~
삐에로사탕  [03-20 18:51:20]
 : 25  : 8
ㅠㅠ 예전이 그리워 정말.... 이거 뭐 사람없으니깐 글쓸기분이 안나요 아무래도 주접닫은게 잘못한것같아ㅋㅋ
 선미  [03-19 23:52:03]
 : 22  : 10
돌아왔다는 ㅇㅅㅇ ?
돌아온헤헷。¿  [03-13 17:41:28]
 : 21  : 10
몇달만에 들어온 헤헷이 리플
콧물ㅠ  [03-12 20:12:46]
 : 23  : 9
한별형:나진짜알어 ㅋㅋㅋㅋㅋ 쪽지로 보내방?ㅋㅋ 알겟어 ㅋㅋ
o빵또아o  [03-12 19:45:13]
 : 21  : 9
아~~~ 예전이 그리운 1人
리플등록은 시험점수 20점 향상! 연봉 1,000만원 인상! 로또 당첨등의 행운이 생깁니다..
목록
글쓰기
수정
삭제
이전글
다음글
남자 아이돌 팬사이트는 한명당 엄청 많은데 .. ♪) 오 ㅇㅅㅇ
나는 오늘도 누른다 ♪) 아 맞다!!
♪) 우리 소연이는 ♪) 아 먼말할려햇는데
암튼 선미야~ 담주에~!! ㅋㅋㅋ ♪) 소시는 미국안가나?
♪) 괜찮음 ㅋㅋㅋㅋ ♪) 절친하고 청춘

 
 
  메인    뻔데기닷컴 소개    이용안내    개인정보취급방침       이메일 무단 수집거부    전체서비스    
뻔데기닷컴은 비영리 사이트이며, 제공하는 컨텐츠들은 회원님들이 직접 올려 주신 소중한 자료들입니다.
혹여 저작권에 위배되거나 프라이버시가 침해되는 자료가 있다면 E-mail로 알려주시면 확인후 즉시 삭제 하겠습니다.
Copyright(C) 2003 ~ 2018 bbun.com All Rights Reserved.